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충남도의회, 의회 인사권 독립 후 첫 공로연수식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22-06-22 조회수 34

충남도의회, 의회 인사권 독립 후 첫 공로연수식

 

- 김혜환 복지환경위원회 수석전문위원 공로연수식 도와 별도로 자체 실시 -

 

충남도의회가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 이후 처음으로 충남도와 별도로 공로연수식을 개최했다.

 

도의회는 22일 오후 3시 의회 국제회견장에서 ‘2022년 하반기 공로연수식’을 가졌다. 이는 지난 1월 13일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 시행에 따른 인사권 독립 후 자체 시행한 첫 공로연수식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이날 연수식은 공로연수를 맞이한 김혜환 복지환경위원회 수석전문위원을 비롯해 김명선 의장, 김찬배 사무처장 및 후배 공무원 50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는 공로패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직원들이 제작한 석별 영상 메시지를 시청하며,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로 소소하지만 따뜻하게 꾸며졌다.

 

김명선 의장은 “40년 이상의 세월을 충남도와 의정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김혜환 수석전문위원님께 경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의 새로운 여정을 응원하며, 언제 어디서나 밝고 희망찬 모습으로 다시 만나 뵙기를 기대한다”고 격려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혜환 수석전문위원은 지난 1982년 서산시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도 정책기획관실, 도 감사위원회 조사과장 등을 역임했다.

첨부파일

압축 내려받기 압축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도민과 함께 발로 뛴 4년, 신뢰받는 의회상 정립
이전글 제11대 충남도의회, 제337회 정례회 끝으로 임기 마무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부서

  • 부서명 : 홍보담당관실
  • 담당자 : 최정
  • 전화 : 041-635-5384